치매특화 헬스케어 서비스

일상의 건강과 행복을 나눌 수 있도록
하나손해보험이 함께할게요!

  • (무)하나더넥스트 치매간병보험
  • 진단 시 서비스 대상 질환

    경도인지장애, 경/중증(CDR1,2,3), 중대질환 진단

  • 서비스 제공 기간

    보험계약일 30일 이후부터 계약이 정상 유지되는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신청방법

    1. 1. 헬스케어서비스 동의서 작성 → 설계사에 동의서 제공

      2. 하나손해보험 헬스케어 전용 모바일 APP (구글플레이스토어, 애플앱스토어 : “하나손해보험 헬스케어”로 검색)

      3. 24시간 헬스케어서비스 고객센터 : 02-3449-3579

헬스케어 서비스

기본
케어
  • 전문의료진 건강상담
  • 비급여 시술 항목 우대
  • 건강검진 설계상담 및 우대예약
예방
케어
  • 요양시설 안내 및 입소지원 상담
  • 뇌 MRI/MRA 검사 지원(최초1회 15만원 한도)
  • 치매 케어콜 제공
  • 뇌기능 향상 프로그램 제공
진단
케어

경증(CDR1,2), 중대질환 진단 시

  • 간병인 지원 서비스
  • 가사도우미 지원
  • 펫시터 지원
  • 시니어 특화 케어푸드 제공

중증(CDR3 이상), 중대질환 진단 시

  • 병원간 엠뷸런스 이송지원
  • 호스피스 병원 안내 및 상담
  • 서비스 이용시 헬스케어센터(02-3449-3579)로 신청하셔야 하며 , 서비스에 따라 진료의뢰서 등 증빙서류 제출을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'(무)하나더넥스트 치매간병보험’ 에 가입하신 고객 본인(일반 : 월납보험료 3만원이상, 프리미엄서비스 : 월납보험료 7만원 이상)에게 제공됩니다.
  • 프리미엄 고객은 추가 서비스로 펫시터 지원(10회) 또는 시니어 특화 케어푸드 (2회, 총 24끼) 중에서 1종을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보험계약일 30일 이후부터 계약이 정상 유지되는 기간 동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치매 진단케어는 진단서(치매/중대질환)를 기준으로 제공하며, 중대질환은 암(갑상선암, 제자리암, 기타 피부암, 경제성종양 제외) 뇌졸중, 심근경색을 말합니다.
  • 경증(CDR1,2) 진단시 또는 중대질환 진단시 제공되는 진단케어의 실물서비스 4종은 합산 총8회 이내에서 선택 사용이 가능합니다. (진단 최종확정일로부터 5년이내)
  • '간병인 지원'은 최소 3영업일전까지 신청 및 한 번 사용시 최소 2회(일) 이상 사용하셔야 합니다. (단, 비상응급상황, 명절 및 도서벽지의 경우 지원이 불가할 수 있음)
  • '가사도우미 지원' 은 최소 3영업일 전까지 신청하셔야 하며, 명절 및 도서벽지, 군•면•읍 등의 지역과 전염병 격리환자 가정 / 정신질환환자 가정 등은 파견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  • 헬스케어서비스는 대내외 환경 변화에 따라 사전 고지 후 서비스 내용 및 제공 방법이 변경되거나 중지될 수 있습니다.
  •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헬스케어센터 (02-3449-3579)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일반 헬스케어 서비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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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나손해보험이 함께할게요!

  • (무)뉴 건강하면 더 좋은 하나의 보험
  • (무)하나가득담은 3.2.5간편건강보험
  • (무)하나가득담은 3.5.5간편건강보험
  • (무)하나가득담은 3대질환
  • (무)하나가득담은 암보험
  • (무)하나가득담은종합건강보험
  • 진단 시 서비스 대상 질환

    중대질환 진단

  • 서비스 제공 기간

    최초 서비스 제공 안내 문자 수신일로부터 10년간(120차월말까지)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신청방법

    1. 1. 헬스케어서비스 동의서 작성 → 설계사에 동의서 제공

      2. 하나손해보험 헬스케어 전용 모바일 APP (구글플레이스토어, 애플앱스토어 : “하나손해보험 헬스케어”로 검색)

      3. 24시간 헬스케어서비스 고객센터 : 02-3449-3579

헬스케어 서비스

기본
케어
  • 24시간 365일 간호사 건강상담
  • 전문의료진 안내 및 진료예약
  • 건강검진설계 및 우대예약 대행
  • 걷기 활동량 분석
  • 건강정보 제공
예방
케어
  • 생체나이 리포트 제공
  • 마음챙김 및 인지기능향상 게임 제공
  • 자가테스트(암 위험도/스트레스)
  • 질병백서
돌봄
케어
  • 간호사 진료동행
  • 차량에스코트
  • 케어스테이
  • 정리수납
  • 건강(환자)식단
  • 해외 중입자선 암치료 중개
  • 서비스 이용시 헬스케어센터(02-3449-3579)로 신청하셔야 하며 , 서비스에 따라 진료의뢰서 등 증빙서류 제출을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'(무)뉴 건강하면 더 좋은 하나의 보험, (무)하나가득담은 325/355 간편건강보험, (무)하나가득담은 3대질환보험, (무)하나가득담은 암보험, (무)하나로다모은종합건강보험' 상품설명에 대한 동의 및 헬스케어 제공에 동의한 고객 본인(월납보험료 7만원 이상)에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  • 최초 서비스 제공 안내 문자 수신일로부터 10년간(120차월 말까지)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중대질환이라 함은 암(갑상선암, 기타 피부암, 제자리암, 경계성종양 제외), 뇌혈관질환, 허혈성 심장질환을 말합니다.
  • 헬스케어서비스는 대내외 환경 변화에 따라 사전 고지 후 서비스 내용 및 제공 방법이 변경되거나 중지될 수 있습니다.
  •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헬스케어센터 (02-3449-3579)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프리미엄 헬스케어 서비스

일상의 건강과 행복을 나눌 수 있도록
하나손해보험이 함께할게요!

  • (무)뉴 건강하면 더 좋은 하나의 보험
  • (무)하나가득담은 3.2.5간편건강보험
  • (무)하나가득담은 3.5.5간편건강보험
  • (무)하나가득담은 3대질환
  • 진단 시 서비스 대상 질환

    중대질환 진단

  • 서비스 제공 기간

    최초 서비스 제공 안내 문자 수신일로부터 10년간(120차월 말까지)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신청방법

    1. 1. 헬스케어서비스 동의서 작성 → 설계사에 동의서 제공

      2. 하나손해보험 헬스케어 전용 모바일 APP (구글플레이스토어, 애플앱스토어 : “하나손해보험 헬스케어”로 검색)

      3. 24시간 헬스케어서비스 고객센터 : 02-3449-3579

헬스케어 서비스

기본
케어
  • 24시간 365일 간호사 건강상담
  • 전문의료진 안내 및 진료예약
  • 건강검진설계 및 우대예약 대행
  • 걷기 활동량 분석
  • 건강정보 제공
예방
케어
  • 생체나이 리포트 제공
  • 마음챙김 및 인지기능향상 게임 제공
  • 자가테스트(암 위험도/스트레스)
  • 질병백서
돌봄
케어
  • 간호사 진료동행
  • 차량에스코트
  • 케어스테이
  • 정리수납
  • 건강(환자)식단
  • 해외 중입자선 암치료 중개
  • 간병인 지원
  • 가사도우미 지원
  • 간호사 정기 안부콜
  • 만성질환 케어
  • 서비스 이용시 헬스케어센터(02-3449-3579)로 신청하셔야 하며 , 서비스에 따라 진료의뢰서 등 증빙서류 제출을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'(무)뉴 건강하면 더 좋은 하나의 보험, (무)하나가득담은 325/355 간편건강보험, (무)하나가득담은 3대질환보험,' 상품설명에 대한 동의 및 헬스케어 제공에 동의한 고객 본인(월납보험료 7만원 이상)에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  • 최초 서비스 제공 안내 문자 수신일로부터 10년간(120차월 말까지)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중대질환이라 함은 암(갑상선암, 기타 피부암, 제자리암, 경계성종양 제외), 뇌혈관질환, 허혈성 심장질환을 말합니다.
  • 헬스케어서비스는 대내외 환경 변화에 따라 사전 고지 후 서비스 내용 및 제공 방법이 변경되거나 중지될 수 있습니다.
  •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헬스케어센터 (02-3449-3579)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어린이특화 헬스케어 서비스

일상의 건강과 행복을 나눌 수 있도록
하나손해보험이 함께할게요!

  • (무)하나로 시작하는 건강보험
  • 진단 시 서비스 대상 질환

    중대질환 진단

  • 서비스 제공 기간

    상품 가입일 1개월 이후부터 10년간(120차월 말까지)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신청방법

    1. 1. 헬스케어서비스 동의서 작성 → 설계사에 동의서 제공

      2. 하나손해보험 헬스케어 전용 모바일 APP (구글플레이스토어, 애플앱스토어 : “하나손해보험 헬스케어”로 검색)

      3. 24시간 헬스케어서비스 고객센터 : 02-3449-3579

헬스케어 서비스

일상
케어
  • 임신/출산 이벤트 정보
  • 맘 체중관리
  • KTX 우대 할인
  • 검진설계 상담 및 우대 예약
질병
케어
  • 간호사 진료동행 (연 2회)
  • 차량 에스코트(편도, 연 2회)
  • 간병인 지원 (선택, 연 2회)
  • 응급의료정보 제공
회복
케어
  • 심리상담 제공 (총2회) 및 우대가 (산후우울증, ADHD, 학교폭력 피해 포함)
  • 건강(환자) 식단 제공(1개월분) 및 우대가 제공
  • 정리/수납 서비스 우대가 지원
  • 서비스 이용시 헬스케어센터(02-3449-3579)로 신청하셔야 하며 , 서비스에 따라 진료의뢰서 등 증빙서류 제출을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‘(무)하나로 시작하는 건강보험’ 상품설명에 대한 동의 및 헬스케어 제공에 동의한 고객 본인(월납보험료 5만원 이상)에게 제공됩니다.
  • 상품 가입일 1개월 후부터 10년간(120차월 말까지)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중대질환이라 함은 암(갑상선암, 기타 피부암, 제자리암, 경계성종양 제외), 뇌혈관질환, 허혈성 심장질환을 말합니다.
  • 헬스케어서비스는 대내외 환경 변화에 따라 사전 고지 후 서비스 내용 및 제공 방법이 변경되거나 중지될 수 있습니다.
  •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헬스케어센터 (02-3449-3579)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헬스케어서비스 이용후기

  • 간호사 진료동행

    상담내용

    • 담당간호사 배정되어 방문목적, 방문병원, 방문일정, 진단명, 의사소견, 궁금한 점 등 확인
    • 예약한 병원에 외래 진료 전 약속장소에서 만나 진료실 내원하여 치료계획 등 설명 들음
    • 진료 후 진료실에서 확인한 내용을 설명 드리고 궁금한 점 확인하여 다시 설명해 드림

    고객평가

    • 혼자 병원에 왔으면 너무 힘들고 정신이 없었을 것 같았는데, 진료동행 서비스 정말 좋네요. 감사합니다.
  • 차량 에스코트

    상담내용

    건강상담

    • 뇌종양으로 헬스케어 통해 서울지역 상급종합병원 진료예약 했던 고객이 전화 요청
    • 잠을 자기 직전이나 식사 시 어지럼증이 있는데 괜찮을지 문의
    • 뇌종양 위치가 시신경과 가까워서 시신경을 압박하거나, 평형과 관련된 신경이 눌리는 경우 어지러울 수 있음을 설명함

    차량 에스코트 신청

    • 헬스케어 통해 예약했던 진료를 보러 갈 때 차량에스코트 서비스 신청 원하신다고 함

    고객평가

    • 기사님과 사전에 만나기로 하고 시간도 딱 맞춰 오셔서 잘 이용했어요.
  • 간병인 지원

    상담내용

    • 지급대상자로 확인되어 입원 기간 동안 간병인 서비스 신청 원하시어 접수 진행함
    • 간병인 서비스 외 가사도우미, 심리상담, 간호사 동행 서비스 이용 가능하심을 안내 드림
    • 원하는 일정으로 간병인 서비스 이용 완료함
    • 친절하고 정결하게 알아서 다 해줘서 만족하신다고 함
    • 프리미엄서비스 외에도 정리 수납/공간 살균 케어 등 진단 시 제공되는 서비스 안내함

    고객평가

    • 좋은 서비스 같네요. 일을 안 당했을 때는 모르는데 큰 병에 걸리니 너무 유용한 것 같아요.
  • 가사도우미 지원

    상담내용

    • 뇌종양 수술 후 퇴원한 상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있는지 문의하심
    • 거동이 불편하다 보니 자꾸 넘어지기도 하는데, 집에 있다보니 집안일을 안 할 수가 없는 상황이라고 하심
    • 가사도우미 서비스를 안내 드렸으며, 이미 간병인 서비스를 이용해 보신 후 만족하시고 가사도우미 신청하심
    • 너무 만족했고, 너무 고마웠다고 상담에 응하심

    고객평가

    • 이런 서비스가 있는지도 몰랐는데, 정말 고맙습니다.
  • 안부콜 및 건강상담

    상담내용

    • 안부콜 서비스 안내 및 건강정보 제공을 위해 연락드림
    • 복용약 확인하여 치료법에 대해 상세 상담
    • 항혈소판제제 복용 시 주의사항 설명 및 기저질환인 심장질환 관리 위해 식이 및 규칙적인 운동으로 잘 관리 해 주도록 당부
    • 안부콜 서비스 동의 후 분기마다 상담간호사가 전화 드려 건강상담 및 건강정보(1분기 주제: 척추협착증)를 제공

    고객평가

    • 관심을 가지고 전화해 주니까 고마운 마음이 절로 드네요. 감사합니다.